공지사항

공지사항

객실관리공지사항 인원추가비용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1박2일커플펜션
작성일20-01-15 20:11 조회1,001회 댓글0건

본문

객실 공자사항

< 조그마한 배려로 즐거운여행이되세요 >


단체 펜션 한동 인원20명이상도 사용가능합니다. 


입실시간 3시 퇴실시간 11시 <협의가능하나 전날손님이 있을때 만 빼곤 협의가능>미리말씀해주세요

(평일은 공사중이거나 객실 수리 중일수도 있으니 미리 문의해주세요)



*1박당 1인 추가비용 1만원입니다  


*첫번째  전 객실이 비흡연실로 운영중입니다. <이유는 빌라형이라 화장실 이나 실내 베란다에서 흡연시 냄세가 전객실로 퍼집니다. 가족들과 함께 하는 곳이니 흡연은 실외 방파제쪽 나오셔서 부탁드리며 흡연시 패널티 (청소+환기+소독 비용과 3일간객실환기를위해 비용청구될예정이니 조금만 조금만 번거롭더라도 실외 방파제쪽나오셔서 부탁드립니다.)


*영하권 날씨에 바람이 불면 약간의 우풍이 있습니다.(추우시면 히터달라고하세요) 여름에 장마철은 습도가 올라가면 바닷가쪽은 관리가 쉽지않습니다. 조금만 이해하고 배려해주신다면 객실관리에 더욱더 신경쓰겠습니다.


*1층바비큐장이 있으니 고기 생선 갑각류 홍어 등 조리를 하셔서 냄세가 빼이는 종류는  1층바비큐 장이나 실외 야외테이블 준비 해달라고 하시면됩니다. 


*방문자외 방문입실은 불가능하면 비용내시고 인원으로 추가 하셔서 사용해주시면됩니다.  차박 ,캠핑, 텐트, 캠핑카 에서 자고 화장실만 쓴다 그래도 비용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. 

(방문자는 미리 펜션과상의후 진행부탁드립니다.)


*간단한 분리수거는 그냥 1층 쓰레기통앞에 빼주시기만 해도 감사하니 보기불편하지 않을정도만 해주시면됩니다. 


*학생들 미성년자들끼리는 숙박불가능합니다.


*개인화구 및 취사도구 객실내 사용금지 실외사용하실수 있으나 만약 이로인한 실내 실외 펜션화재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

*개인부주의로 인한 사고와 귀중품분실 은 펜션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(음주, 흡연 사고발생시


*어린이 와 함께 방문시 보호자분께서 각별히 신경써주시고 개인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

*기물파손, 침구류오염 시 관리자에게 바로 전달 바라며, 퇴실후 적발시 비용을 청구할수 있습니다.


*숯비용 1개 그릴당 2만원 (목살, 삼겹살류  숯 입니다.) 조개용숯이 아니니 조개 구이는 미리 물어보시면 설명해드릴께요 ~ 일단 비용은 더 들어갈수도 있다는점!

인원1인추가비용 은 1일당 1만 입니다^^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